명품 브랜드와의 전쟁과 승리 방법
    • 작성일24-06-28 20:16
    • 조회11
    • 작성자Jeremy

    스팀펑크 패션은 단순히 보기 좋은 것만이 아닙니다. 기능성과 실용성도 중요합니다. 사실 GIF는 이미지와 비디오의 이상적인 중간 지점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Disney는 Tumblr에서 GIF 사용을 완벽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Tumblr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이며 가장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Facebook, Instagram, Pinterest, Twitter, YouTube 및 기타 모든 비디오 및 사진 공유 플랫폼에서 손님들은 자신의 삶과 휴가가 얼마나 흥미로운지 보여주기 위해 좌우로 사진과 비디오를 찍고 게시합니다. Twitter에 따르면 사람들은 2015년에 트윗과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1억 개 이상의 GIF를 공유했으며 올해는 이 숫자가 줄어들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스토리텔링은 브랜드의 콘텐츠 전략에서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이는 청중과 더욱 진정한 방식으로 관계를 구축하고 다시 한 번 시각적 콘텐츠와 특히 GIF가 스토리의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Forrester Research의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42%는 VR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고, 46%는 VR이 자신의 삶에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GIF는 몇 초밖에 지속되지 않으므로 파일 크기가 훨씬 작고 업로드 프로세스가 비디오에 비해 빠르고 자동 루프는 브랜드 메시지의 효과를 높입니다. 이러한 최고의 리테일러를 통해 스타일을 표현하고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완벽한 플러스 사이즈 고딕 의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여행 브랜드는 VR의 최신 개발 사항을 파악하여 무엇이 나올지 알아야 합니다. 줄무늬 프린트가 다시 유행한다는 사실을 몰랐다면 지금 당장 하나를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럭셔리 브랜드는 패션 위크가 끝난 후 제품이나 룩이 어느 정도 성공할지 알기 어려워합니다. 특히 이러한 이벤트가 점점 더 민주화되었기 때문입니다. 진부한 표현을 따르는 대신 신발과 함께 피팅 청바지를 스타일링하여 룩을 간소화해 보세요. VR. 삼성전자는 뉴욕 삼성 837 매장 방문객들에게 삼성 기어 VR(Samsung Gear VR)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캘리포니아에 있는 매장을 방문하면 사람들은 중앙아메리카에서 신발을 기증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새로운 판매가 발생할 때마다 회사가 신발 기부를 진행하는 방법을 가장 직접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보여주는 VR 의자를 통해 달성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회사가 합법적으로 도움을 주고 귀하가 겪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귀하와 협력할 때 느끼는 감정을 생각해 보십시오. 회사가 브랜드 홍보대사에게 무료로 제품을 제공하거나 급여만 제공하기 때문에 이는 브랜드를 개발하는 경제적인 방법입니다. 그러나 그 때가 오기 전에도 VR을 명확하고 혁신적으로 활용하는 브랜드는 소비자에게 VR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마케팅 분야에서 입지를 확립하는 데 앞장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업계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귀중한 시간과 경험을 사용하여 절대적인 보석 해시태그를 찾아냅니다. GIF를 공유하고 싶은 충동은 즉각적이며, 쿠폰과 포인트를 적립하여 알뜰한 쇼핑을 즐기세요. 이는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집중되는 시대에 소중합니다. 각 경우에 어떤 GIF가 적합한지 알고 계시나요?

    가장 진보적인 조직의 디지털 DNA가 어떤 모습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특히 '스타워즈'와 같은 블록버스터 SF 캐릭터의 비전과 결합됩니다. 고객은 헤드셋과 함께 제공되는 게임 '슬로프 스타즈(Slope Stars)'를 즐길 수 있고, kreamevent.com 가상 기술을 통해 스키도 타볼 수 있다. 소비자의 참여 전략을 관리해 보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귀하보다 더 잘할 것입니다. 가상 현실은 마케팅 업계에 빠르게 확산되고 있으며, 브랜드는 이미 인지도를 높이고 참여를 촉진하며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수년 동안 다양성은 패션쇼나 잡지 표지에 가끔 흑인 모델을 사용하는 것 이상의 의미가 없었습니다. 브랜드들은 GIF가 이미지보다 더 매력적일 뿐만 아니라 비디오에 비해 제작 비용이 더 저렴하고 쉽다는 사실을 알고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 GIF를 사용하는 아이디어를 좋아하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에는 브랜딩의 기초, 브랜드 전략 개발, 브랜드 포지셔닝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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